대리점 제휴문의
제휴 문의를 등록하시겠습니까?
문의를 등록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어요. 새로 고침을 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해 주세요.
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
인증정보의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인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 해주세요.
-
- 사유를 확인하시고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 해주세요.
로그인이 만료되었어요.
다시 로그인해주세요.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본인확인이 완료되었으니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본인확인이 완료되었으니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세요.
휴대전화로 발송된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인증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인증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인증 성공했습니다.
법정대리인 본인인증
만 19세 미만의 고객의 비밀번호 재설정은 개통 시와 동일한 법정대리인의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8~16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사용해 주세요.
비밀번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8~16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사용해주세요.)
위에 입력하신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시 입력해주세요.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입니다.
사용 중인 모나 회선을 입력해주세요.
이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다시 입력해 주세요.
인증진행 중 정보를 수정하면 현재 발송된 인증번호는 더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인증정보의 유효시간이 만료되었어요.
비밀번호가 재설정되었습니다.
이전과 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간편인증으로 본인 확인
PASS 인증
카카오톡 인증
네이버 인증
토스 인증
PAYCO 인증
삼성패스 인증
KB국민 인증
신한 인증
유의사항
법정대리인 명의의 인증서로 전자서명이 가능합니다.
입력한 정보는 전자서명을 위해서만 활용됩니다.
각 인증서는 해당 인증서의 앱 설치 후 발급 가능하며, 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신 후 이용해주세요.
절차 완료 후 아래 [인증 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야 서명이 완료됩니다
인증 요청
앱 인증 요청 메세지 확인 (APP PUSH)
앱 인증
앱 내 인증 진행
인증 확인
인증 완료 후, 하단의 인증 확인 클릭
휴대폰 APP PUSH 메세지가 오지 않았다면?
앱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해당 앱에 접속하시어 알림 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 주세요.
인증에 실패했어요.
입력한 정보를 다시 확인하시거나, 진행 중인 인증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