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제휴문의
제휴 문의를 등록하시겠습니까?
문의를 등록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어요. 새로 고침을 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해 주세요.
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
인증정보의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인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 해주세요.
유심이 있다면 5분 안에 개통 가능해요. 유심이 있다면 5분 안에 개통 가능해요.
신규가입 09:00 ~20:00
번호 이동 10:00 ~19:00
*일요일, 설날, 추석 당일 불가
개통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해요.
미성년자 고객은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 확인 필요
명의도용 방지서비스(Msafer)는 미리 해제
개통 가능 여부에 따라개통이 안될 수도 있어요
미리 확인해서 개통까지 원활하게 진행하세요!
통신망 별 3개 회선 개통이 가능해요.
번호이동의 경우 변경 전 통신사 이용 후 3개월이 지나야 가능해요.
단기간(최근 180일) 이내 3회선 이상의 개통은 제한돼요.
신규가입의 경우, 한 통신사에 2개 이상의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면 같은 통신사로 신규가입은 불가능해요.
명의도용 방지서비스 해제 방법
Msafer 홈페이지에 접속, 본인인증 후 통신사에 따라 해제해 주세요
명의도용 방지서비스란?
본인 명의로 다양한 방송통신서비스에 신규로 가입되었을 때 가입 사실을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주고 실시간으로 명의도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가입 제한이 설정되어 있으면 알뜰폰 개통이 어려우니 잠시 제한 해제해 주세요.
미성년자 개통시 유의사항
만 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개통이 불가해요.
만 4세 이상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대리인의 인증 및 증명서 제출)가 필요해요.
금융거래 이력이 없는 미성년자의 경우, 실명확인을 위한 실명등록 (나이스 아이디)이 필요할 수 있어요. (https://www.niceid.co.kr/index.nc)
가입을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어요.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가 아닌 경우 /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에 거주하지만 부모가 세대주가 아닌 경우 / 친권이 없는 경우)
지금은 신청서 작성만 가능해요
개통 가능 시간이 아니에요
10:00 ~ 19:00
09:00 ~ 20:00
신청서 작성 완료 후에 개통 안내 알림 톡을 전송해 드려요.
알림 톡 안내에 따라 개통 가능한시간에 이어서 개통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