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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입 신청서
신청서 작성 전에 확인해 주세요.
  • 유심이 있다면
    5분 안에 개통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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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심이 없어도 가입 신청
    하면서 주문할 수 있어요.
    개통가능시간

    신규가입 09:00 ~20:00

    번호 이동 10:00 ~19:00

    *일요일, 설날, 추석 당일 불가

  • 개통 가능 여부
    확인이 필요해요.

    개통 가능 여부에 따라
    개통이 제한될 수 있어요.
  • 미성년자 고객은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 확인 필요

    상담사가 전화로 확인할 예정이에요
  • 명의도용 방지서비스
    (Msafer)는 미리 해제

    가입이 제한될 수 있어요.

개통 가능 여부에 따라
개통이 안될 수도 있어요

미리 확인해서 개통까지 원활하게 진행하세요!

통신망 별 3개 회선 개통이 가능해요.

번호이동의 경우 변경 전 통신사 이용 후 3개월이 지나야 가능해요.

단기간(최근 30일) 이내 3회선 이상의 개통은 제한돼요.

신규가입의 경우, 한 통신사에 2개 이상의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면 같은 통신사로 신규가입은 불가능해요.

명의도용 방지서비스 해제 방법

Msafer 홈페이지에 접속,
본인인증 후 통신사에 따라 해제해 주세요

명의도용 방지서비스란?

  • 본인 명의로 다양한 방송통신서비스에 신규로 가입되었을 때 가입 사실을 문자 및 이메일로 알려주고 실시간으로 명의도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가입 제한이 설정되어 있으면 알뜰폰 개통이 어려우니 잠시 제한 해제해 주세요.

미성년자 개통시 유의사항

미리 확인해서 개통까지 원활하게 진행하세요!

만 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개통이 불가해요.

만 4세 이상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대리인의 인증 및 증명서 제출)가 필요해요.

금융거래 이력이 없는 미성년자의 경우, 실명확인을 위한 실명등록 (나이스 아이디)이 필요할 수 있어요. (https://www.niceid.co.kr/index.nc)

가입을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어요.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가 아닌 경우 /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에 거주하지만 부모가 세대주가 아닌 경우 / 친권이 없는 경우)

지금은 신청서 작성만 가능해요

개통 가능 시간이 아니에요

  • 번호이동

    10:00 ~ 19:00

  • 신규가입

    09:00 ~ 20:00

일요일, 설날, 추석 당일 불가

신청서 작성 완료 후에 개통 안내 알림 톡을 전송해 드려요.

알림 톡 안내에 따라 개통 가능한시간에 이어서 개통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