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제휴문의
제휴 문의를 등록하시겠습니까?
문의를 등록하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어요. 새로 고침을 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해 주세요.
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
인증정보의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인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 해주세요.
개통하기
개통 전에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개통 전에 확인이 필요해요
개통 가능 시간
신규가입
09:00~20:00
번호이동
10:00 ~ 19:00
eSIM으로 개통하시나요?
eSIM으로 개통 시 2,75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개통을 위한 정보를 eSIM에 다운로드 받을 때 부과되는 비용이에요.
해당 비용은 이용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니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엔 바로 개통이 어려워요
eSIM 개통 가능 확인 방법
eSIM가입을 지원하는 단말기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개통 가능 여부에 따라개통이 안될 수도 있어요
미리 확인해서 개통까지 원활하게 진행하세요!
통신망 별 3개 회선 개통이 가능해요.
번호이동의 경우 변경 전 통신사 이용 후 3개월이 지나야 가능해요.
단기간(최근 180일) 이내 3회선 이상의 개통은 제한돼요.
신규가입의 경우, 한 통신사에 2개 이상의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면 같은 통신사로 신규가입은 불가능해요.
미성년자 개통시 유의사항
만 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개통이 불가해요.
만 4세 이상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대리인의 인증 및 증명서 제출)가 필요해요.
금융거래 이력이 없는 미성년자의 경우, 실명확인을 위한 실명등록 (나이스 아이디)이 필요할 수 있어요. (https://www.niceid.co.kr/index.nc)
가입을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어요.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가 아닌 경우 /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에 거주하지만 부모가 세대주가 아닌 경우 / 친권이 없는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