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일시적인 오류가 발생했어요.
새로 고침을 하거나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해 주세요.

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

인증정보의 유효시간이 만료되었거나,
인증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요.

동일한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 고객센터(1811-6825)로 문의 해주세요.

개통하기

개통 전에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개통 전에 확인이 필요해요

개통 가능 시간

*일요일, 설날, 추석 당일 불가

신규가입

09:00~20:00

번호이동

10:00 ~ 19:00

eSIM으로 개통하시나요?

  • eSIM 개통 가능 확인
  • 가입신청서 작성
  • 개통 후 eSIM 활성화

eSIM으로 개통 시
2,75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개통을 위한 정보를 eSIM에 다운로드 받을 때 부과되는 비용이에요.

해당 비용은 이용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되니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런 경우엔 바로 개통이 어려워요

  • 개통 제한 조건 해당 고객
    보유한 회선 수와 이전 통신사 이용기간에 따라 개통이 안될 수도 있어요.
  • 미성년자
    미성년자 고객은 신청서 작성 후 상담사 확인이 필요해요.

eSIM 개통 가능 확인 방법

eSIM가입을 지원하는 단말기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화번호 키패드에 *#06# 입력
나타나는 화면에 2개의 IMEI 번호가 있다면
eSIM 지원 단말기입니다.
전화번호 키패드에 *#06# 입력 시 나타나는 화면에 2개의 IMEI 번호가 있다면 eSIM 지원 단말기입니다.

개통 가능 여부에 따라
개통이 안될 수도 있어요

미리 확인해서 개통까지 원활하게 진행하세요!

통신망 별 3개 회선 개통이 가능해요.

번호이동의 경우 변경 전 통신사 이용 후 3개월이 지나야 가능해요.

단기간(최근 30일) 이내 3회선 이상의 개통은 제한돼요.

신규가입의 경우, 한 통신사에 2개 이상의 회선을 보유하고 있다면 같은 통신사로 신규가입은 불가능해요.

미성년자 개통시 유의사항

미리 확인해서 개통까지 원활하게 진행하세요!

만 4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개통이 불가해요.

만 4세 이상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 대리인의 동의(대리인의 인증 및 증명서 제출)가 필요해요.

금융거래 이력이 없는 미성년자의 경우, 실명확인을 위한 실명등록 (나이스 아이디)이 필요할 수 있어요. (https://www.niceid.co.kr/index.nc)

가입을 위해 추가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있을 수 있어요.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가 아닌 경우 / 미성년자와 부모가 같은 세대에 거주하지만 부모가 세대주가 아닌 경우 / 친권이 없는 경우)